회원 의견 질문
여기는 우리 시니어아미 회원분들이 가입인사를 하거나 발전적 의견 제시, 문의사항을 올리기 위한 창입니다.
시니어아미 회원으로 등록하지 않은 분은 퇴장해주십시오. 비방이나 욕설 등은 자제해주십시오.
보내주신 우편물 잘 받았습니다.
6
회원 의견 질문
여기는 우리 시니어아미 회원분들이 가입인사를 하거나 발전적 의견 제시, 문의사항을 올리기 위한 창입니다.
시니어아미 회원으로 등록하지 않은 분은 퇴장해주십시오. 비방이나 욕설 등은 자제해주십시오.
![]() | 사단법인 시니어아미 The Senior Army 사무실 : 서울 동작구 시흥대로 606 동작 협성휴포레 시그니처 오피스동 563호|Call: 02-833-1957/ 010-7387-1957 Email: seniorarmy.kr@gmail.com 대표자 : 윤승모 사업자 등록번호 : 625-82-00542 후원 및 회비 : 우리은행 1006-501-564684 (사)시니어아미 주무부처 : 국방부 https://www.mnd.go.kr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FRICO. |
보내주신 우편물 잘 받았습니다.
그런데 다른 분은 스티커가 세 종류인데, 저는 긴 것(대) 두 가지만 받았습니다.
작은 것을 못 받은 것이네요 .ㅠㅠ
분홍색 스티커는 프린트물 의 검정 잉크가 묻어 나와 사용하기가 좀 거시기 합니다.. ^^
그리고 궁금한 점은 스티커를 보면 창밖에 붙이게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햇볕 과 빗물에 얼마나 오래 견뎌줄까 스티커 품질에 조금 우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