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의견 질문
여기는 우리 시니어아미 회원분들이 가입인사를 하거나 발전적 의견 제시, 문의사항을 올리기 위한 창입니다.
시니어아미 회원으로 등록하지 않은 분은 퇴장해주십시오. 비방이나 욕설 등은 자제해주십시오.
차량용스티커 잘 받았습니다. 회비납부 완료!
4
박용****2025-02-08 20:58
게시판은 글을 올릴수 없기에 부득히 댓글에
글을 올립니다.
관리자 분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게시판을 보면 " 회원 의견 질문 " 란이 있는데..
처음엔 게시 글을 쓰게 해놓더니???
언젠가.. 또 ? 어느 땐가는 막다가 ? 쓰게하고........
그리고 지금은 아예......
못된 글??은 삭제하면 되는데..
게시판을 만들어 놓고.. 기존 회원 게시는 안 되고..
신통 방통 스럽게...신규가입자.. 회비납입자는 글이 올라오고???
이 게 뭡 니 까????
시니어 아미 --- 비록 사단 법인 이지만..
목적은? 국익을 위한 공익단체 인데...
진정 !!!공익을 위한 ..사단 맞아요?????
글을 올립니다.
관리자 분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게시판을 보면 " 회원 의견 질문 " 란이 있는데..
처음엔 게시 글을 쓰게 해놓더니???
언젠가.. 또 ? 어느 땐가는 막다가 ? 쓰게하고........
그리고 지금은 아예......
못된 글??은 삭제하면 되는데..
게시판을 만들어 놓고.. 기존 회원 게시는 안 되고..
신통 방통 스럽게...신규가입자.. 회비납입자는 글이 올라오고???
이 게 뭡 니 까????
시니어 아미 --- 비록 사단 법인 이지만..
목적은? 국익을 위한 공익단체 인데...
진정 !!!공익을 위한 ..사단 맞아요?????
박용****2025-02-08 21:14
게시판은 글을 올릴수 없기에 부득히 댓글에
글을 올립니다.
관리자 분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게시판을 보면 " 회원 의견 질문 " 란이 있는데..
처음엔 게시 글을 쓰게 해놓더니???
** 회원 의견 질문 **
진짜?? 회원 의견 질문 받으려고 만들었나요?
잘못된 글? 엉뚱한 글은? 이유를 달고 삭제하면 되는데..
회원 의견 질문 게시판은 그럴듯하게 만들어 놓고..
정작 기존 회원 게시는 안 되고..
신통 방통 스럽게...신규가입자.. 회비납입자는 글이 올라오고???
이 게 뭡 니 까????
시니어 아미 --- 비록 사단 법인 이지만..
목적은? 국익을 위한 공익단체 인데...
진정 !!!공익을 위한 ..사단 맞아요?????
글을 올립니다.
관리자 분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게시판을 보면 " 회원 의견 질문 " 란이 있는데..
처음엔 게시 글을 쓰게 해놓더니???
** 회원 의견 질문 **
진짜?? 회원 의견 질문 받으려고 만들었나요?
잘못된 글? 엉뚱한 글은? 이유를 달고 삭제하면 되는데..
회원 의견 질문 게시판은 그럴듯하게 만들어 놓고..
정작 기존 회원 게시는 안 되고..
신통 방통 스럽게...신규가입자.. 회비납입자는 글이 올라오고???
이 게 뭡 니 까????
시니어 아미 --- 비록 사단 법인 이지만..
목적은? 국익을 위한 공익단체 인데...
진정 !!!공익을 위한 ..사단 맞아요?????

안녕하십니까?
회원가입은 한지 1년 다 되어가지만 이제서야 회비 납부했습니다.(근데 우리은행 1006 으로 시작하는 계좌로 보냈는데... 괜찮은가요? 제일 첫 화면 하단에 나오는 계좌로 보내서...^^;;;)
차량용 스티커도 잘 부착하고 다니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