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의견 질문


여기는 우리 시니어아미 회원분들이 가입인사를 하거나 발전적 의견 제시, 문의사항을 올리기 위한 창입니다.

시니어아미 회원으로 등록하지 않은 분은 퇴장해주십시오. 비방이나 욕설 등은 자제해주십시오.

지방조직 지부, 지대 아래에 하부조직 필요한가

지소****
2024-11-12
조회수 329

---" 시니어아미는 지방조직 규정에 따라 시도단위에는 지부를, 시군구에는 지대(支隊)를 두도록 하고 있으며,"---


차후 지방조직이 활성화, 비대화되면 시군구의 "지대" 의 하부조직이 필요하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가령 "지대" 하부조직으로 예를들어 "지소"를 두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지소 관할은 본부에서 하든 지부나 지대에서 하든 말입니다.






1


사단법인 시니어아미 The Senior Army

사무실 : 서울 동작구 시흥대로 606 동작 협성휴포레 시그니처 오피스동 563호|Call: 02-833-1957/ 010-7387-1957 

Email: seniorarmy.kr@gmail.com

대표자 : 윤승모    사업자 등록번호 : 625-82-00542  

후원 및 회비 : 우리은행 1006-501-564684 (사)시니어아미

주무부처 : 국방부 https://www.mnd.go.kr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FRI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