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의견 질문
여기는 우리 시니어아미 회원분들이 가입인사를 하거나 발전적 의견 제시, 문의사항을 올리기 위한 창입니다.
시니어아미 회원으로 등록하지 않은 분은 퇴장해주십시오. 비방이나 욕설 등은 자제해주십시오.
회원 의견 질문
여기는 우리 시니어아미 회원분들이 가입인사를 하거나 발전적 의견 제시, 문의사항을 올리기 위한 창입니다.
시니어아미 회원으로 등록하지 않은 분은 퇴장해주십시오. 비방이나 욕설 등은 자제해주십시오.
![]() | 사단법인 시니어아미 The Senior Army 사무실 : 서울 동작구 시흥대로 606 동작 협성휴포레 시그니처 오피스동 563호|Call: 02-833-1957/ 010-7387-1957 Email: seniorarmy.kr@gmail.com 대표자 : 윤승모 사업자 등록번호 : 625-82-00542 후원 및 회비 : 우리은행 1006-501-564684 (사)시니어아미 주무부처 : 국방부 https://www.mnd.go.kr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FRICO. |
오늘 아침 신문을 보고 가입합니다
정말로 가슴 뜨거운 심정 입니다. 내나이 이제 70 , 마음은 청춘 이건만 세월의 무상함을 매일 느끼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76년도 입대 하여 27사단 ,12사단.3사단, 9사단,28사단 67사단, 37사단. 수도 군단, 국군 체육부대 , 이제 근무 한곳도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갑자기 옛군시절 생각을 하니 주마등 처럼 스쳐가는 그시절 그 열정, 용기. 새롭기만 합니다.
모쪼록 국가를 위해 다시 한번 헌신 할수 있다면 기꺼이 마다 하지 않겠습니다.
"노병을 죽지 않고 다만 사라질 뿐이다" 라는 맥아더 원수 의 말 이 생각 나지만 살아지지도 않는 기분입니다.
많은 관심과 지도 편달 바라겠습니다.
충성!